What is polyester?


폴리에스터는 중합(polymerization)이라는 공정을 통해 석유에서 합성한 인조 섬유입니다. 이 섬유는 주름이 쉽게 생기지 않고 세탁이 쉬우며 건조가 빠릅니다. 이 섬유는 시중에서 생산되는 모든 플라스틱 소재의 시장 점유율 18%를 차지하며 1위인 폴리에틸렌(33.5%)과 폴리프로필렌(19.5%)의 뒤를 잇고 있습니다. (매년 생산되는 폴리에스터의 양은 약 4천만 톤입니다)

What is recycled polyester?


일반 폴리에스터와는 달리 재활용 폴리에스터는 원자재로 PET를 사용합니다. 이것은 투명한플라스틱 생수병을 만드는 데 쓰는 것과 같은 소재로, 이를 재활용하여 패브릭을 만들면 버려진 플라스틱이 지하에 매립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How Ethical Is recycled polyester versus virgin polyester?


PET를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바꾸는 공정에는 일반 폴리에스터에 비해 훨씬 적은 전력이 소모됩니다. 사실, 무려 33~53%나 전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 화학, 성능과 내구성이라는 측면에서 재활용 폴리에스터는 신규 폴리에스터(Virgin polyester)와 같은 이점을 제공하는데 비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적습니다. 재활용 폴리에스터를 더 많이 이용하면 패브릭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원자재로 석유에 의존하는 경향을 줄일 수 있으며 PET 병을 이 공정에 이용하면 쓰레기로 매립되는 양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토양, 공기 및수질 오염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.

How is recycled polyester certified?


재활용 폴리에스터는 제3의 기관에서 재활용 표준에 따라 인증을 받습니다. GRS(Global Recycled Standard)와 OEKO-TEX® Association 등이 대표적인 예 이며 이러한 인증은 우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하기 위해 제 몫을 다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.

GREANH'S PRODUCTS MADE USING RECYCLED POLYESTER